재학생 39명 참여 속 성황… 단체전으로 협동 다져
하반기 공인구장 설치 예정… 실습 기반 더 강화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힐링스포츠경영학과가 지난 18일 교내 파크골프장에서 ‘어울림한마당 파크골프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재학생 39명이 참가해 파크골프 실력을 겨루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파크골프는 간단한 규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학과 특성에 맞춰 체험과 실습 중심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회는 단체전 형식으로 진행됐고, 각 조로 나뉜 학생들은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협동심을 다졌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시상도 이뤄져 호응을 얻었다.
힐링스포츠경영학과는 파크골프 외에도 다양한 연계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교내 타 학과와 협력해 네일케어, 구강관리 교육, 피부 마사지 체험 등을 병행하고 있다. 오는 하반기에는 교내에 공인 파크골프장을 설치해 더욱 체계적인 실습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승민 학과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학생들의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더욱 깊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대학생활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스포츠경영학과는 오는 8월 22일까지 2025학년도 9월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방법과 학과 소개는 학과 행정지원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오공환 기자
okh7303@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