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초 축구부, 안동 축구팀과 연습경기 가져

풍기초등학교(교장 우동하) 축구부는 2021학년도 경북소년체육대회 및 2021 전국초등리그 경북권역경기를 대비해 지난 20일 오전 안동시 스포츠클럽 축구팀(담당 김연수)과 연습경기를 갖고 경기력 향상을 위한 구슬땀을 흘렸다.

풍기초 축구부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지난해는 많은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하지만 2021학년도에 접어들면서 경북도교육청에서 주최하는 ‘경북소년체육대회 축구경기’가 4월 5일부터 시작되고 대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2021 전국초등리그 경북권역대회’도 4월 24일부터 진행돼 올해는 풍기초 축구부의 많은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이날 치러진 연습경기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진행돼 고학년부와 저학년부로 나눠 두 번의 연습경기를 가졌다.

학교와 클럽을 대표하는 고학년 경기에서는 풍기초 축구부가 안동 스포츠클럽 축구팀에 3:0으로 승리해 축구부의 자존심을 지키면서 경북리그에서 만날 수 있는 다른 축구단과의 멋진 승부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연습경기를 현장에서 참관한 우동하 교장은 “궂은 날씨에 다치지 않게 조심히 경기에 임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축구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