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30% 이상, 축산품 최소 20% 이상 할인
예산 소진 시까지...‘우수 구매 후기 행사’도 진행

소비자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에서 농특산물을 검색하고 있다
소비자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에서 농특산물을 검색하고 있다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이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국내 유통업계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시즌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전품목 할인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사과, 인삼, 한우 등 약 3천여 개의 영주시 우수 상품을 준비한 가운데 농특산품 최소 30%, 축산품 최소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영주장날 쇼핑몰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열리는 올해 마지막 할인행사로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정성스러운 상품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영주시 우수 농특산품을 증정하는 ‘우수 구매 후기 행사'도 15일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영주장날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교윤 유통지원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영주시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생산자는 매출 증진으로 이어져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를 촉진하고 내수 진작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올해로 9년째 개최되는 행사로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한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