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일, 천지인 전통사상체험관 일원서
가을소풍 주제로 가족 나들이 행사 열려

)지난 8월 웹툰방탈출테마파크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행사 모습
)지난 8월 웹툰방탈출테마파크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행사 모습

영주시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모두 모여 놀자! 가을소풍@영주웹툰방탈출테마파크’ 행사를 개최한다.

‘무섬외나무다리축제’ 일정에 맞춰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영주웹툰방탈출테마파크가 있는 천지인 전통사상체험관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계층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가족 참여객을 위해 ‘추억의 가을 소풍 보물찾기’, ‘가족 노래방’을, 아이들과 MZ세대를 위해 ‘종이비행기 만들기’, ‘비즈공예’, ‘비누방울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또 성인들을 위해서는 ‘수지침’, ‘타로운세’ 체험을 진행하며 특별 이벤트로 마련한 가족 노래방에서는 가족 노래 대결, 점수 맞추기를 진행해 우수 참여객에게 웹툰방탈출테마파크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아있는 소풍을 주제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려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거리로 남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경북 도내 최초로 조성된 웹툰방탈출테마파크는 인기 네이버 웹툰을 주제로 정해 네 가지 테마로 꾸며졌다. '방 탈출'은 밀폐된 공간에 들어가 제한된 시간 안에 방 곳곳에 숨어 있는 퀴즈를 풀어 방을 탈출할 방법을 찾아내는 실내 액티비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