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20일 농특산품 30%, 축산품 25% 이상 할인 및 쿠폰발행
18일~30일, 쿠팡 ‘착한상점’ 영주장날 전용관 운영

소비자가 테블릿 PC에서 영주장날 쇼핑몰을 이용하고 있다
소비자가 테블릿 PC에서 영주장날 쇼핑몰을 이용하고 있다

영주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농특산품 온라인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에서 다양한 할인전을 연다.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할인 기획전’은 영주시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을 비롯하여 쌀류, 채소류 등 농특산품 최소 30% 이상, 축산물은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품목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전 외 할인권 지급행사도 진행되는데 9월 4일부터 11일까지 8일간 품목별 5천원 할인권을 일일 500매 지급한다. 할인권은 해당 품목 내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하고 발급일로부터 7일간 유효하다.

또한, 영주장날 쇼핑몰과 제휴를 맺은 쿠팡 ‘착한상점’에서는 18일부터 30일까지 영주시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참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을 발급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소비자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 명절 용품을 고르고 있다

앞서 1월에 진행된 영주장날 설맞이 할인행사는 고객들의 큰 성원으로 1주일 만에 완판돼 9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시장의 대표 쇼핑몰의 자리를 지켰다.

정교윤 유통지원과장은 “영주장날에서 준비한 행사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영주장날 쇼핑몰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