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조리고등학교 곽윤삼 교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신문으로 성장하며, 지역 언론 문화 창달에 앞장서 온 영주시민신문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들을 대변하는 동반자로서 소통과 공론의 장을 마련해 온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냅니다 .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뉴미디어 시대에 부합하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전문성과 균형감을 잘 갖춘 언론으로서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우리 사회와 지역의 다양한 삶의 문화를 보다 심도 있게 조명하고 전달하는 좋은 길라잡이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새로운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이정표의 역할로 독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합니다.

 

㈜예성광고 강점숙 대표

영주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주는 신문!
영주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신문!

영주시민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정확하고 소신 있는 기사와 주변의 따뜻한 소식을 전하며, 영주시민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남아주시길 바랍니다.

다시금 20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직장인 정은지(47, 가흥동)씨

영주시의 희노애락을 다양한 세대가 알고 공감할 수 있는 기사를 부탁드립니다.

 

주부 김현숙(47, 영주동)씨

시민들의 이야기를 진솔히 써주는 신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풍기 백1리 김진학 이장

지역주민들과 함께 지속성장하는 언론이 되어주길 바라며 영주시민신문 창간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영주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고 있어 든든합니다.

영주시민신문이 지금처럼 앞장서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해주시고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신문이 되길 진심으로 빕니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