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주 톺아보기 업체탐방
“제대로 된 렌터카 문화 만들어 갑니다”업체탐방[308]전국체인망 AJ렌터카
  • 영주시민신문
  • 승인 2019.04.10 12:28
  • 호수 710
  • 댓글 0
외부 전경
내부
보유중인 렌터카
보유중인 렌터카

전국 180여개 영업망 갖추고
7만5천여 대 최신 차량 보유

김진영 대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집보다 차가 먼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또한, 자동차를 소유보다는 사용하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면서 렌터와 리스에 많은 관심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인남녀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명 중 6명이 렌탈 및 리스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다고 답했다고 한다. 우리지역에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로 한 걸음 더 앞서가고 있는 ‘AJ렌터카’ 영주터미널 예약소가 있다.

▲ 선진화 된 시스템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원리원칙을 지키며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고 싶습니다. 저희 ‘AJ렌터카’를 찾아주시는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하게 모셔서 그분이 다시 찾아주시고 지인들에게 소개 해주실 수 있는 신뢰받는 ‘AJ렌터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흥신도시 영주적십자병원 옆에 김진영(42)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AJ렌터카’영주터미널 예약소가 있다. 당구장을 운영했던 김 대표는 새로운 사업을 찾던 중 렌터카 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고 여러 업체를 알아보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 국내 최고의 선진화 된 렌터카 시스템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J렌터카’를 선택했다고 한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요즘 모든 것이 포화상태라 고민을 많이 했지만 지역민들에게 제대로 된 렌터카 문화를 보급하겠다는 마음으로 ‘AJ렌터카’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오랫동안 할 일이기에 최선을 다하며 정도를 걷고 싶습니다”

▲ 180여개 영업망, 7만5천여 대의 최신 차량 보유업체
‘AJ렌터카’는 전국 180여개 영업망을 갖추고 있으며 7만5천여 대의 최신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차량 선택(수입차 및 LPG차량)과 230여 정비네트워크의 편리한 사고, 고장 처리 및 무상 대차 서비스 제공, 제주도 내 렌터카 1위, 최신 차량 2천여 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프레시 드라이빙 캠페인을 실시해 상쾌한 금연차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욱 빠르고 편리해진 익스프레스 대여시스템(선결제 고객)으로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희 차를 이용한 고객 분들이 만족하실 때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 차량은 안전이 무엇보다도 최우선이어야 하며, 실내 또한 청결하게 관리해 고객 분들이 안전하고 기분 좋게 저희 차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J렌터카는 정비팀이 차량마다 데이터를 갖고 순회정비를 하며 타이어, 각종필터, 엔진오일 등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홈페이지·모바일·컨택센터·제휴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예약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 배회차 서비스,  50% 할인 행사 진행 중
‘AJ렌터카’는 전 연령 렌터카 이용 시, 만 21세 이상에 운전경력이 1년 이상이 돼야 렌터가 가능하다. 또한, 승합차 렌터시에는 만 26세 이상이며 면허증을 취득한지 3년 이상이 돼야 렌터가 가능하다.

“차량을 렌터 해주는 연령을 조금은 까다롭게 하고 있는데, 사고를 방지하자는 것입니다. 규칙을 어기며 돈을 벌고 싶지는 않습니다. 정직하게 하다보면 신뢰가 쌓이며 고객도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 렌터방법으로는 단기렌터, 월렌터, 장기렌터가 있다. 또한, 차량사고 피해시 수리기간동안 AJ렌터카 차량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보험대차서비스가 있다. AJ렌터카를 찾아주는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감동을 주고 싶다는 김 대표는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배회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달 10일까지 50%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최신의 다양한 차량을 갖추고 고객 최고의 만족과 감동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정성을 원칙으로 고객 여러분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김미경 프리랜서 기자

AJ렌터카
경북 영주시 대학로 317. 2층(가흥동)
054-637-7788 / 010-8992-5950

영주시민신문  okh7303@yjinews.com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