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탐방 [28] 강남피부비뇨기과

▲ 원장 이승규
낮은 진료비로 요로결석 24시간 응급치료 가능

따가운 햇살이 내리쬐면서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은 수준까지 올라가고 있다.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요즘은 남자, 여자 가릴 것 없이 피부과를 많이 찾는다.

우리고장에 전문가의 손길로 피부 건강을 되찾아 주며 요로결석, 전립선 등의 전문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생겼다.

바로 영주1동 랜드로바 옆 뱅뱅 2층에 위치한 강남피부비뇨기과(원장 이승규.35)가 그곳이다.

“안동의료원 레이저클리닉센터장으로 있었어요. 피부질환은 누구나 한번쯤 겪는 흔한 질환인데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이승균 원장은 피부질환에 따라 최신기계로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면 좋다고 말한다.

▲ 강남피부비뇨기과 내부전경
“안동성소병원 레이져클리닉에 있는 것과 똑같은 기계를 설치했어요. 피부과는 좋은 기계가 좌우하죠. 지역에서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치료받을 수 있도록 최신기계를 구비해놨어요”

고향이 영주인 이원장은 지역의 주민들이 전문치료를 위해 멀리 이동하는 것이 안타까웠다고 한다.

지난 5일은 영양에서 온 환자가 기미치료를 위해 이 병원을 찾았다. 7일은 청송에서 온다고 예약을 했다. 이들은 이원장이 안동의료원에 있을 당시의 담당환자들이다.

“영양지역 분은 화가신데 제가 개업한 것을 아시고 치료를 받으러 오셨어요. 청송분은 인천에서 IPL을 하신 후 화상색소침착이 생겨 안동에서 레이저 토닝을 치료했는데 이곳에서 받는다고 예약했어요. 꼼꼼하고 세심한 부분이 마음에 들었나봐요”

이 병원은 레이저클리닉과 피부관리로 잡티, 여드름, 흉터, 점, 검버섯, 문신 등을 제거해준다.

요즘 유행하는 도자기 피부(미백)를 위해서 아이포피엘(I4PL), 레이저 토닝, 인피니 레이저, 고주파치료 등을 병행해 시술한다.

미용·성형클리닉으로 자가지방주입술, 안면보톡스, 필러시술, 하이드로 리프팅(물광주사), 안면리프팅, 화학박피술&PDT(광역동치료)를 받을 수 있다.

또 비만클리닉과 비만분해주사로 비만관리를 해준다.

이 병원은 요로결석 클리닉(체외충격파쇄석술)과 전립선 클리닉을 운영한다. 체외충격파쇄석기는 인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여러 결석을 충격파를 가해 분쇄시키는 첨단의료장비다.

특히 요로결석은 24시간 응급처리가 가능하고 개인의원 수준의 진료비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의학수술로 무도정관, 미세정관복원, 무통레이저포경, 음경확대술, 발기부전 등도 치료한다.

이원장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최신 기계가 마련돼 있는 만큼 미비했던 부분들을 보안해 지역에서도 시민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남피부비뇨기과
·24시간 요로결석 체외충격파 쇄석술  ·레이져 클리닉/피부관리
·미용성형클리닉 ·피부관리실 ·여드름 클리닉/광역동학 치료 ·아토피 클리닉
·비민 클리닉 ·비만분해주사 ·질소냉동치료 ·화상 상처관리
영주시 구성로 350번길 23(랜드로바 옆 뱅뱅 2층) Tel: 054)634-6611, Fax: 054)634-6612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