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 2024-04-27 06:35 (토)

본문영역

업무자료실

제목

장난감사용설명서

닉네임
편집
등록일
2007-12-04 11:42:34
조회수
4067
BOMMY전동경찰오토바이 조립 및 사용방법



경고
다음의 경고내용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제품이 손상되거나 소중한 아기가 다칠 수 있사오니, 반드시 준수해 주십시오.

1. 섭씨 0°C ~ 40°C사이의 온도에서 보관하십시오. 특히 겨울에는 영하(섭씨 0°C)이하의 온도에서 보관하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2. 몸무게가 30KG이상인 어린이는 사용을 금해 주십시오.
3. 사용 후에는 배터리의 방전을 예방하기 위하여 즉시 충전해 주십시오.
- 구매 후 최초로 충전을 하실 때에는 14~16시간 동안 충전해 주시고, 두 번째 충전부터는 12시간 정도 충전하시면 됩니다.
4.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약 1시간 동안 구동이 가능합니다.
5. 경사진 곳, 심하게 울퉁불퉁한 곳, 자동차 도로 등에서는 절대 사용을 금합니다.
6. 어른이 사용설명서를 숙지한 상태에서 아이에게 올바른 사용법을 교육한 후에 보호자의 보호 하에 아이가 사용하도록 주의 하십시오.
7. 충전은 반드시 어른이 하십시오.



<구성품의 명칭>
- 먼저 조립에 임하기 전에 아래의 구성품의 명칭 및 번호를 인지해 주십시오.

A.앞바퀴 B.앞바퀴축 C.앞바퀴고정두껑 D.앞바퀴힌지 E. 흙받이 F. 핸들


G.전조등 H.바람막이 I.속도계 J.핸들볼트 K.핸들볼트힌지


L.경광등 M.밑바구니 N.윗바구니 O. 뒷안장 P.안장


Q.가는 나사 (나사의 머리부분이 작고 길이가 길다.)

R.굵은나사(나사의 머리부분이 굵고 길이가 짧다.)

S.충전기
<조립순서>

1. ‘R굵은나사’ 3개를 이용해서‘G전조등’에 ‘H바람막이’를 그림과 같이 결합합니다.






2. ‘G전조등’의 전선이 ‘F핸들’의 가운데
구멍을 통하여 나오도록 하고, ‘I속도계’를 ‘F핸들’에 우측 그림과 같이 걸어주고, ‘R굵은나사’2개로 ‘G전조등’과‘F핸들’을 결합합니다. 그리고, ‘E흙받이’를 ‘F핸들’에 끼워 줍니다.
☞이 때, ‘E흙받이’의 구멍과 ‘F핸들’의 구멍을 맞추어 줘야 합니다. 즉, ‘E흙받이’의 짧은 쪽이 앞으로 가야 합니다.






3. ‘A.앞바퀴’에 ‘B앞바퀴축’을 아래의 그림과 같이 끼워 넣고 ‘D.앞바퀴힌지’를 좌측 및 우측에 끼웁니다.
☞주의 우측 그림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으나
‘B.앞바퀴축의 좌, 우측 모두‘D.앞바퀴힌지를 꼭 끼워야 합니다.




4. ‘F.핸들’의 좌우 구멍에 에 ‘B.앞바퀴 축’을 끼워 넣습니다.
☞바퀴에 ‘앞바퀴축’을 한 쪽으로 완전히 밀어 준 상태에서 한 쪽 ‘핸들’의 구멍에 끼워 넣고 나서, 핸들의 반대편 구멍에
‘앞바퀴축’을 밀어 넣으면 쉽습니다.




5. ‘C앞바퀴고정두껑’을 우측 그림과 같이 망치를 이용하여 ‘B앞바퀴축’의 양쪽에 한 개씩 박아 줍니다.
☞이 때 ‘C앞바퀴고정두껑’이 수평으로 박히도록 망치로 잘 조절해서 박아 줍니다. 또한, 너무 세게 박아서 바퀴의 회전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6. 본체의 전선과 ‘G전조등’의 전선을 연결합니다.







7. ‘J핸들볼트’에 ‘K핸들볼트힌지’를 끼우고, 오토바이본체를 세운 뒤, ‘J핸들볼트’를 ‘I속도계’’본체’’E흙받이’가 모두 관통하도록 돌려서 끼웁니다.
☞이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J핸들볼트’가 ‘E흙받이’까지 완전히 관통하여야 합니다.
☞J핸들볼트















8. ‘O뒷안장’을 본체에 끼우고, 본체의 전선을 ‘O뒷안장’의 가운데 구멍을 통하여 빼둡니다. 그리고, 배터리 속의 충전기를 꺼내어 잘 보관하고, 배터리의 잭을 적색은 적색단자에 흑색은 흑색단자에 연결합니다.










9. ‘P안장’의 앞쪽부터 본체에 결합한 후 ‘P안장’의 뒤쪽도 본체에 결합합니다. 그리고, 본체의 전선을 ‘O뒷안장’의 가운데 구멍을 통하여 빼둡니다.











10. 본체의 전선을 ‘M밑바구니’의 가운데 구멍을 통해 꺼낸 다음, ‘Q가는나사’를 이용하여 ‘M밑바구니’를 ‘O뒷안장’에 장착합니다.






11. ‘L경광등’을 ‘Q가는나사’2개를 이용하여 ‘N윗바구니’에 장착하고, ‘N윗바구니’와 ‘M밑바구니’를 결합한 다음 전선의 잭을 연결합니다.
☞’L경광등’을 ‘N윗바구니’에 결합할 때, ‘Q가는나사’를 약간 헐거울정도로만 조여줍니다. 무리하게 조이면 ‘L경광등’이 파손될 우려가 있습니다.
<사용방법>
█상품정보
1. 사용연령 : 2 ~ 7세
2. 사용체중 : ~ 30KG
3. 제조원 : ㈜보미
4. 전조등, 경광등, 사이렌, 신나는 멜로디 등의 기능이 있어서 흥미를 더해 줍니다.
5. 모든 기능은 내장된 충전지로 기동되기 때문에 고객님이 별도로 건전지 등을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7.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완제품으로 배송하기 때문에 제품을 받아서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

█ 사용방법
1. 전진, 중립, 후진 등의 3단 기어로 되어 있으며, 페달을 밟으면 차가 앞뒤로 움직입니다.
2. 전진을 할 때에는 오토바이 앞의 전조등에 자동으로 불이 들어옵니다.
3. 멜로디 및 경광등 기능
전진, 중립, 후진 기어의 바로 앞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눌러 주면 뒤쪽의 경광등에 불이 들어오고, 멜로디가 나와서 아이들이 더 재미 있어 합니다.
4. 오토바이 뒤쪽의 공구박스에는 과자, 장난감 등을 넣어 두면 아이 들이 더 좋아 합니다.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미산업 : 경상북도 영주시 봉현면 노좌리 202-2번지
전화 : 054-638-4474, 팩스 : 054-637-7105,
핸드폰 : 011-549-2894 , 이메일 : baby@bommy.co.kr
홈페이지 : www.bommy.co.kr
★★★★★GOOD PRODUCT & LOW PRICE, 보미산업★★★★★
♫ ♬사용하신 후에는 깨끗이 닦아서 아나바다 또는 중고용품판매로 활용합시다.~~
작성일:2007-12-04 11:42:34 210.192.66.6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