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까지 부영아파트 연접상가 일원
모닝승용차 등 다양한 경품 추첨권 배부

가흥1동 택지일번지 먹자골목 상가번영회(회장 고재경)는 오는 4월 16일까지 100일간 가흥동 1623~1637번지(부영아파트 연접상가) 일원에서 상가번영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가흥신도시 이면도로 지역에 위치해 잘 알려지지 않은 밀집된 골목상권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경품추첨권을 배부하는 행사로서 인근 25상가 중 12상가가 참여한다.

경품목록으로는 모닝승용차, 김치냉장고, 제주도여행권, 금2돈 등이 있다.

경품추첨권 배부 방법은 식당과 술집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 시 1장 배부, 5만원 이상 구매시 2장을 배부하며, 빵가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1장, 중국집과 커피숍, 편의점의 경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장을 배부하게 된다.

경품추첨권 배부는 4월 16일까지로 추첨은 4월 17일 오후 3시부터 가흥1동 공영주차장(가흥1동행정복지센터 옆)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고재경 회장은 “지역경제가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불경기에 접어들면서 지역 골목상권을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로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골목상권 활성화로 영세 상인들이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시절이 하루 빨리 다시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