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행정
시민 평안과 행복한 삶 위해 열심히 뛰겠다[신년사] 영주시의회 이중호 의장
  • 영주시민신문
  • 승인 2020.01.03 14:54
  • 호수 747
  • 댓글 0

존경하는 11만 영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 뜻대로 성취하시고,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웃음이 넘쳐흐르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영주시의회가 지역의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며,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 역시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그런 가운데 우리 시의회는 크고 작은 지역 문제를 적극 수렴하여 민주적 절차로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영주 발전과 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최선을 다해 알찬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시의원 모두는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지역 봉사자로서의 소명의식을 갖고 지방자치와 지방분권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겠습니다.

우리 14명의 의원 뒤에는 항상 영주시민 여러분이 계심을 잊지 않고 찬란하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처럼 열정을 가지고 우리 영주시민이 보다 평안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올 해는 영주시가 시 승격 40주년을 맞는 해입니다. 40년의 역사를 발판으로 희망이 가득 찬 행복한 영주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지혜와 힘을 모아 주시고,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여 열린의정 앞서가는 의회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힘차게 비상하는 영주의 새 역사를 만드는데 우리 모두가 앞장서 나갑시다.

올 한 해도 영주시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협조를 부탁드리면서, 희망찬 새해에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거듭 기원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영주시민신문  okh7303@yjinews.com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