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338] 친환경생활제품 판매하는 ‘지쿱 케어셀라(GCOOP CareCella)’

최영미 대표

경제적인 가격, 친환경제품 다양
국내생산으로 착한 소비를 지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기농 제품이나 친환경 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건강한 식재료나 친환경제품은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우리 지역에 국내에서 생산되는 최고의 제품만을 모아 경제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은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친환경 제품에 착한 가격

“지쿱(GCOOP)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회사와 제품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되었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100% 국내회사, 국내제품으로 친환경 제품이면서 가격도 착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가흥신도시에 최영미 원장(46세)이 운영하는 지쿱 케어셀라가 있다. 지쿱은 친환경소재, 신소재, 나노기술 등 천연원료와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제품 등 100여종이 넘는 제품을 공급하는 기술기반의 신유통 기업이다.

“일상생활에 효율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공급하며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생활 전문 브랜드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일상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믿고 안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편리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생활제품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지쿱에서는 생활제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다이어트식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깐깐하게 엄선된 성분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제품만을 만들고 있다고 한다.

지쿱에서 판매되고 있는 화장품은 천연의 무독성 제품이면서 가격도 착하다고 한다. 또한 기능성 제품으로 집에서 발라주기만 해도 관리 받는 느낌이 들 정도로 효과가 좋다. 또한, 오메가, 밀크씨슬, 칼슘, 마그네슘 등 누구나 섭취해야 할 필수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도 일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식품등급을 받은 천연의 생활제품

지쿱에서 판매하고 있는 세제나 치약 등의 생활제품은 식품등급을 받은 천연의 제품이라고 한다. 치약의 경우 아이들이 삼켜도 될 만큼 유해성분 11가지를 뺀 치약이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최 원장이 추천하는 스파클링팩은 얼굴부터 체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을 잡아주는데 탁월하며 피부에 탄력을 준다고 한다.

“스파클링팩은 청담동에 있는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연예인들이 화보 찍을 때 사용하는 팩이에요. 4주 만 관리 받아도 얼굴과 체형이 슬림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매장 내 피부관리실도 운영할 계획

더 많은 분들이 지쿱 제품을 사용하고 먹고 바르면서 건강해지기를 바란다는 최 원장의 꿈은 우리지역에 1호, 2호, 3호 점을 내는 것이라고 한다. 또한, 지쿱 제품으로 관리 받고 싶다는 문의를 해오는 고객 분들이 많아 매장 내에 피부관리실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모르는 게 약이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에요. 깐깐하게 알아보지 않으면 본인도 모르게 유해성분이 있는 제품들을 무의식중에 먹고 바르고 쓰게 되지요. 지쿱에 오시면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최고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김미경 프리랜서기자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