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집 전문업체 ‘소백산익스프레스’

소백산익스프레스 전경

간편하고 실속 있는 이사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피해보상 보장보험 가입 업체...최상 서비스 제공

누구나 이사에 대한 추억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오래 전에는 친척이나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직접 이사를 했는데, 땀 흘리며 짐을 나르고 정리를 한 뒤 짜장면 한 그릇으로 고마운 마음을 나누곤 했다. 그러나 요즘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삿짐 전문업체를 통해 이사를 한다. 봄철은 이사를 많이 하는 계절이다. 내 집의 모든 물건을 믿고 맡겨야하는 이사를 하게 된다면 어느 업체가 좋을까? 우리지역에서 이사를 잘해주기로 소문난 업체 ‘소백산 익스프레스’가 있다.

▲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반, 사후처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내 집같이 이사하는 ‘소백산익스프레스’에서는 포장에서 배달까지 전 운송과정을 총괄하는 시스템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신용과 친절을 바탕으로 각종 이삿짐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반해드리고 사후처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드리는 전문업체입니다”

‘소백산 익스프레스’의 천규세 대표는 영주에서 이삿짐 전문업체를 시작한지 27년이 됐다. 대구에서 통신공사 무선국에 근무했던 천 대표는 결혼 후 영주로 와 이삿짐 전문업체를 시작했다고 한다.

“처음에 대화예식장 앞에서 시작했어요. 남부육거리로 자리를 옮겼다가 이곳으로 왔는데, 장비가 많다보니 쫓겨 다니게 되네요. 처음엔 막막하기도 해서 직장 그만둔 것을 후회하기도 했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하니 지금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 엄마의 손길처럼 만족스런 이사서비스
고객의 편리와 기쁨을 위해 항상 노력한다는 천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무료견적 상담에서부터 세심한 포장, 안전한 운송, 깔끔한 정리정돈까지 책임지고 있다. 간편하고 실속 있는 이사 서비스를 통하여 모든 고객이 즐겁고 행복한 이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이사전문 인력 팀의 노하우로 상처, 흠 없는 완벽한 이사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주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백산익스프레스’는 최고라 할 정도로 꼼꼼하고 신속한 이사를 자랑합니다. 깔끔한 뒷정리에 청소까지 도맡아 해주시는 아주머니가 계시기 때문에 더욱 엄마의 손길처럼 만족스런 이사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내 가족이 이사한다는 생각으로 하나하나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고, 운반해주시기에 이사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 제공
내 집같이 이사하는 ‘소백산익스프레스’는 포장이사는 물론 일반이사, 용달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등 이사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이삿짐 전문업체다. 피해보상 보장보험에 가입한 업체이기 때문에 더욱 믿고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 한번 찾은 고객은 계속해서 소백산 익스프레스를 찾아주고 있다고 한다.

이사비용은 이삿짐의 양이나 이동 거리, 투입되는 인원, 작업환경 등에 따라 달라지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주말이나 평일 중에서도 손 없는 날은 이사비용이 조금 더 올라간다고 한다. 에어컨 이전 설치 시에는 에어컨 전문 업체와 제휴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사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청결하게 관리함으로 깨끗하고 기분 좋은 이사 서비스를 위해 늘 정성을 다하고 있다.

▲ 100%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
천 대표는 이삿짐 전문업체를 선정할 때는 고객의 짐을 소중히 다루고 자기 집을 이사하듯 정성을 다하는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소중한 물건이나 도자기 패물 등 고가의 물건은 주인이 직접 옮기기를 권유하고 있다. 원하는 날짜에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이사견적을 받는 게 좋다고 한다.

“저희 ‘소백산 익스프레스’는 앞으로도 100%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해 고객에게 신뢰 받을 수 있는 이삿짐 전문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김미경 프리랜서 기자

 

천규세 대표

소백산익스프레스
영주시 가흥로 2번길 229
010-3522-5252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