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찬(생년월일 1962.01.15)

▶주요약력
(전)풍기읍 이장협의회장
(전)영주시 이. 통장 연합회부회장
(전)풍기농협이사(3선)
(전)풍기농협 감사

출마계기
농사를 짓는 것도 어렵지만 판매는 더욱 더 어렵습니다. 농협 브랜드를 가지고 조합원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 복숭아를 제값 받고 팔아주는 농협이 되어야 하고 농협은 농업의 재도약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으는 구심체가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핵심 과제
사과재배의 차별화로 풍기농협의 고품질 사과재배에 주력하겠습니다. 사과, 복숭아를 중심으로 판매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계통구매에서 현장구매로 바꾸고 농약 값을 인하 하겠습니다. 경제사업을 활성화하고 대출이자를 인하하겠습니다.

농자재 교환권을 경제사업장(하나로마트 포함)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농자재 교환권의 금액을 대폭 인상해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순흥지역에는 셀프주유시설과 복숭아 경매식 집하장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에게 한마디
조합원이 농협의 주인이라는 인식과 공판장 사과 선별기준에 조합원 대표도 참여해야 합니다. 사과 및 복숭아 판매와 홍보에 주력하고 판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며 농협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농협조합장은 권력가도 아닌 회원조합의 지도자이며 깨끗하고 정직한 봉사자여야 합니다. 거창한 공약보다는 조합원을 위해 내실을 기하면서 농협이념에 충실한 경영으로 조합원과 임직원의 화합 속에서 가족 같은 분위기로 조합원과 함께 고민하고 미래를 향해 나가는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