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캠페인은 만원의 사랑나눔으로 형제처럼 통하는 이웃만들기 캠페인입니다.

[만사형통캠페인 참여방법 안내]본 캠페인은 만원의 사랑나눔으로 형제처럼 통하는 이웃만들기 캠페인입니다.본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모금된 후원금은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 지원에 사용하겠습니다. <편집자 주>

■ 혹시 캠페인 보드판을 받으셨나요? 
보드판을 수령하신 후 앞면에 안내된 순서대로 우측상단에 있는 “만사형통 ( )호” 수령문자 또는 보드판을 들고 인증사진을 찍은 후 복지관 핸드폰(010-9350-0837)으로 전송해 주십시오.

그 다음 보드판에 달린 봉투에 1만원을 넣으신 후 뒷면의 참여순서에 따라 성명과 연락처(추후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기재해 주신 후 다음 캠페인에 동참하실 분에게 보드판을 전달하고 참여방법을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의 진행순서는 동일하게 진행되며 참여자분들 중 각 10, 20번째 해당되시는 분들은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639-0530~2로 연락주시면 보드판 중간점검 및 후원금 수령을 위해 방문하겠습니다.

■ 개별적으로 참여하실수도 있습니다. 
보드판과는 별개로 개인적으로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639-0530~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며, 통장이체(기업은행 235-008508-01-238 예금주 :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을 위해 꼭 본인명의로 입금하시고 입금 후 연락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만사형통 캠페인 2018] ▼동참해 주신 분들(5월 15일 현재)

대한적십자봉사회-왼쪽부터 장원숙(평은봉사회장), 황순금(순흥봉사회장, 협의회부회장), 배형숙(풍기봉사회장, 협의회장), 이인숙(단산봉사회, 협의회 부회장), 김정자(가흥2동봉사회장), 권기옥(봉현봉사회, 협의회 재무부장), 김귀숙(안정봉사회장), 박화숙(부석봉사회장)
3M썬팅 영주점 김정권 대표(1차 참여자)
가흥1동행정복지센터 김두희 동장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 박재원 회장
바르게살기협의회 안영한 사무국장(1차 참여자)

 

영주시니어클럽 윤대성 관장

 

영주시니어클럽 윤성제 사회복지사
영주시니어클럽 박향우 과장
영주시니어클럽 남지은 사회복지사
영주시니어클럽 권기호 사회복지사
영주재가노인서비스지원센터 김한일 센터장
영주재가노인서비스지원센터 권명순, 정영옥, 강성용, 김위숙 사회복지사
영주재가노인서비스지원센터 주창한 팀장
영주재가노인서비스지원센터 서기원 사회복지사
영주재가노인서비스지원센터 박순화사회복지사

 

영주재가노인서비스지원센터 유정남 사회복지사
영주시니어클럽 남지은 사회복지사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