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년월일 : 1966년 5월 27일(52세)

■ 성별 및 정당 : 남/자유한국당

■ 직업 : (주)영진건설 대표이사

■ 학력 및 주요경력

- 순흥초/순흥소수중/ 영주제일고 졸업

- 영남이공대학 토목과 졸업

- (현) 대한전문건설협회 철콘협의회 전국대표회원

- (현) 영주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회원

- (현) 순흥면 체육회 부회장

- (현) 순흥면 발전협의회 회원

- (전) 영주시 축구협회 이사

■ 당선되면 하고싶은 일 3가지

- 지역농촌경제 활성화 대책 강구

- 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안전지원 대책 마련

- 선비문화 계승 발전

■ 출마의 변

이제는 행동하여야 할 때입니다. 지금 우리 농촌의 현실은 매우 큰 위기라고 생각합니다.

농민모두가 팔을 걷어 부치고 똘똘 뭉쳐야 만이 발전할 수 있다고 단언합니다. 농촌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것은 개발하고, 구태의연한 것은 과감하게 개혁해야 합니다. 그 일을 제가 꼭! 잘하겠습니다!

저는 순흥에서 태어나서, 순흥초등학교와 소수중학교를 거쳐, 영주제일고등학교와, 영남이공대학교에서 토목과를 전공하여, 지금까지 지역에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전국의 건설현장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제 시의회도 전문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된 이론과 경험, 그리고 자격을 겸비한 전문가 김!영!진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순흥, 단산, 부석의 건설적인 농업과 지역주민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이 한몸 받쳐 열심히 헌신적으로 일하고 싶습니다. 도시와 농촌의 균형발전을 위해 좋은 정책과 비젼으로 일하겠습니다.

“깨끗하고, 능력있는 일꾼” 정성과 열정을 다해 몸과 마음을 바쳐 일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정말 깨끗하고, 당당하게 오직 정책과 비젼을 가지고 주민들의 심판을 받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